굿인벤트 소식

제목㈜굿인벤트 ‘티트리’, 비대면 바우처로 간편하게 도입 가능해2021-05-07 17:19:55
작성자 Level 10


 



㈜굿인벤트의 티트리가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화상회의, 재택근무, 네트워크·보안솔루션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대면바우처 공급기업으로써 수요기업들의 편의를 위해 주52시간 근무시간 솔루션 ‘티트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을 계기로 비대면바우처를 통해 앞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 무엇보다 데이터 보관, 서버 구축 시간 단축 및 초기 도입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어 중소기업 및 소기업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굿인벤트 측은 오는 7월 1일부터는 5인 이상 50인 미만의 소기업들에게도 주 52시간제가 확대 적용되는 만큼 소기업들의 비용 부담을 큰 폭 줄이고, 이들 기업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기능 위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52시간 근무 시대를 맞아 회사에서 근무할 때의 근무시간과 재택근무 시에도 근무시간 계산이 돼 업무효율을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는 주52시간 맞춤 근무시간 솔루션이며, 비대면바우처로는 오는 5월경부터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티트리’의 핵심기능은 주52시간 근무관리에 부합하는 직원들의 근무시간 관리, 연장근무 신청 및 근로시간 초과 여부 관리 등이다. 특히 영업이나 외근직 등 업무 특성상 관리가 어려운 직원들의 경우 모바일로 출퇴근 관리가 가능하다. 

지상파 뉴스에도 보도된 바 있는 티트리의 이석감지 기능은 핵심 기능 중 하나로 재택근무를 하는 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비대바우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공급기업에게는 비대면 비즈니스사업의 성장과 폭넓은 서비스 판매 기회를 지원하고, 수요기업에게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최대 400만 원까지 지원해주는 정부 지원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