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부문 소개

굿인벤트는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IT 인프라와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IT 부문

굿인벤트는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IT 인프라와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머스

쉐어프렌즈샵을 통하여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받아보는 순간에도, 구매하기 전부터 구매 후 까지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콘텐츠

세상을 즐겁게하는 쉐어프렌즈, 직장인을 위한 디지털 놀이터 쉐어버즈를 통해 일상속에 소소한 행복을 더하고자 합니다. 굿인벤트는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미래를 위해 노력합니다.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유지관리 서비스

IT 운영을 위한 모 것 AMS와 함께하세요. 

 

IT 운영을 위한 모든 것 AMS와 함께하세요. AMS는 원격 상태 점검 및 현장 방문 점검을 통하여 사전 장애 예방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단계별 서비스 레벨을 지원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 52시간 근무제,
티트리로 대비하세요.

주 52시간 근로단축제도, 준비하셨나요?

 

워크홀릭(WorkaHolic)은 미덕이 아닙니다.

알차게 일하고 알찬 여가시간, 워라밸을 실천해보세요.

티:트리와 함께하면 효율적인 근무 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직장인의 놀이터, 쉐어버즈

내 동료가 웃어야 나도 행복하다

 

반복되는 직장 생활, 너무 무료하시죠?

쉐어버즈와 함께라면 직장생활이 즐거워집니다!

지금 바로 쉐어버즈를 즐기세요!

굿인벤트 소식

제목굿인벤트 협업툴 ‘쉐어인벤트’, 주 52시간 근로제 도입 주목2020-03-11 15:34:59
작성자 Level 10

주 52시간 근로제가 도입되면서 생산성을 올리기 위한 협업툴인 업무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미 실리콘밸리의 기업들 중에서는 다양한 협업툴을 개발해서 전 세계를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다, 슬랙과 구글의 지스위트, 탐즈의 오피스 365가 대표적인 사례다

국내에서도 기업들이 다양한 협업툴을 개발해서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비즈 다이어리’란 슬로건을 내걸고 ‘쉐어인벤트’를 출시한 NMS솔루션 전문기업 ㈜굿인벤트 관계자는 “직원들 입장에서는 자기 업무를 설계해 당당하게 주 52시간 근무 내용을 표현할 수 있고, 대표자 입장에서는 직원들에게 본인 스스로 업무를 계획하고 실현하는 작은 습관을 만들어줌으로써 전체적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면에서 기업 경쟁력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img.sbs.co.kr/sbscnbc/upload/2019/02/12/10000621057.jpg 이미지협업툴인 쉐어인벤트 핵심포인트는 업무일정 관리, 협업, 빠른 공유와 소통, 채팅 회의방 기능 등이다. 자신의 일정을 시간단위로 관리할 수 있는 캘린더 기능을 시작으로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업무를 구성원들과 쉽게 소통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할 때도 빠른 업무 공유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거래처나 파트너사들, 기업 전체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는주소록 등은 비즈 다이어리의 기본적인 기능이다.

채팅 회의방은 쉐어인벤트만의 가장 큰 특징으로 흔히 쓰는 일반 단체톡과는 달리 회의에 참여하는 직원들 메시지를 참여자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이모티콘을 첨부하는 소통이 대중화된 요즘, 친근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댓글 기능은 이용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쉐어인벤트 프로그램은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버전 이용이 가능하다.